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
실전투자 와우스타킹 4월 대회
권태민, 수익률 46%로 1위
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민심방송-종목의 법칙’에서 한동훈이 누적수익률 21.4%로 단독 선두에 나섰다. 이어 이석우가 15%로 2위, 김남귀가 11.14%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동훈은 하나투어, 오리콤, 현대로템, 유니테스트, 능률교육, 소프트센, 이루온 등 총 9개 편입 종목 중 6개 종목의 수익률과 종목 적중률에서 높았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종목의 법칙’은 한동훈, 박영호, 이석우,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김남귀, 안병일 등 9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하고 제시 익일 시초가로 편입 후 수익률을 집계한다.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20%를 달성하면 별 하나씩을 달게 되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들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시킨다. 이렇게 수익률 100%를 달성해 총 5개 별을 차지하면 최종 우승한다. 현재 한동훈과 박영호가 별 3개, 이석우가 별 2개를 보유한 상태다. 종목별 최고 수익률은 송관종이 지난 6일 제시한 코디엠이 11.4%의 당일 수익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월 대회는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46%로 1위, 오재원이 36.8%로 2위, 김지욱이 31.6%로 3위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다날, 와우제이엠게임즈,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서울전자통신, 인콘 순이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밤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