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싱글족 겨냥한 가성비 메뉴·좌석 갖춰

입력 2017-03-27 16:15
T.G.I FRIDAY"S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idays가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올랐다.

TGIF는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GIF의 대표 메뉴로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와 국내산 육우 등심을 활용한 립아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와규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호주산 와규의 채끝 등심 부위를 사용했다.

TGIF는 또 최근 고객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와 1인 고객을 위한 가성비 메뉴를 출시했다. 혼밥과 혼술을 즐기는 싱글족 증가에 맞춰 1인 바(bar) 테이블을 확대하고 인원 구성에 맞춘 다양한 타입의 좌석을 마련했다. 주방을 오픈형으로 바꿔 TGIF의 모든 요리 과정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도 있다. 돼지고기 등심을 활용한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 등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도 내놨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