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유기농 알로에 급속 동결…천연성분 오롯이 담았다

입력 2017-03-22 17:23
그린알로에


착한 제품력으로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소비자로부터 ‘가성비’를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그린알로에의 성장동력은 정직한 원료로 제품 연구개발(R&D)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데 있다.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최상의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급속 동결 건조해 사용하고, 전 제품에 단 1%도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허가받은 다양한 식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천연 원료인 건조 효모와 아세로라, 베타카로틴에서 추출한 10종의 비타민과 3종의 무기질이 함유된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제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눈 건강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피브로디엠아이’를 출시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명품에 대한 욕구가 식품으로까지 확대되면서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소비가치를 제시하기 위해 제품 R&D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국내 소비 수준을 높여 명품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