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나이 따라 정확한 발열 판정 '에이지 스마트' 체온계

입력 2017-03-22 16:51
브라운


브라운은 프록터앤드갬블(P&G) 산하의 글로벌 종합가전 브랜드다.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뛰어난 품질과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소비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헬스케어 분야에서는 써모스캔 귀적외선체온계 시리즈가 2012년 기준 약 52주 동안 미국 전체 체온계 시장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전문의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1위 체온계 브랜드로 꼽히기도 했다. 브라운 체온계는 한국에서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체온계다.

‘IRT6520’은 써모스캔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제품으로 에이지 스마트 기술을 적용했다. IRT6520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정확한 발열 판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에이지 스마트 버튼을 누르고 적절한 연령을 선택한 뒤 체온을 측정하면 발열 상태에 따라 정상 체온은 초록색, 미열은 노란색, 고열은 빨간색으로 액정화면에 표시해준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알코올로 체온 측정 팁을 소독해 재사용할 경우 약 70%의 세균만을 제거할 수 있어 완전한 세균 박멸은 불가능하다. IRT6520은 측정 때마다 새로운 1회용 렌즈필터로 교체해 사용한다. 브라운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브라운 헬스케어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통해 건강상식, 육아 및 생활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