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회장 장계영)는 공인중개사의 중개업 업무영역 확대와 은행, 교사, 공무원, 군인, 공기업 출신 등 경력자들의 전직, 전업을 위한 '부동산 분양상담사 취업과정'을 오는 2017년 2월 28일(화)에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강남,선정릉역 소재)에서 개강한다.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이하"부교협")가 실시하는 '부동산 분양상담사 취업과정'의 장점은 아파트나 상가 등 분양현장에서 분양과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뤄 낸 부동산 분양대행사 대표가 직접 강의를 하는 등 분양 실무현장에 바로 취업 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교과과정을 편성했다는 점이다. 아울러 분양상담 업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와 공인중개사의 업무영역 확대를 꾀할 수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트렌드 처럼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분석 및 소비패턴에 대한 분양상담 실습과 "부동산의 꽃"으로 불리우는 "모델하우스 현장 답사"와 "상담실습"을 진행하는 등 심층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부교협은 '부동산 분양상담사 취업과정'의 대상을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추천했다.
첫째, "공인중개사"로써 중개업 업무영역 확대차원에서 '분양업무'와 '입주업무' 등 두 가지를 순차적으로 할 수 있어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둘째, 주부 등 일반인, 은행원, 교사, 공무원, 군인, 공기업 출신 등 경력자의 전직과 전업을 준비하는 대상자에게 수익과 투자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 차원에서 적극 추천을 권한다고 한다.
분양물건에 대한 특장점 이해와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와 마케팅, 투자성 분석, 절세 등 분양 현장에서 발로 뛰는 분양상담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실제 예시를 통한 강의가 실시된다.
그 외 신뢰할 수 있는 부교협 지도교수를 통해 부동산 실무상식과 법률, 마케팅 등 다양한 재테크 지식도 배울 수 있어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부동산 분양상담사 취업과정' 수강신청은 부교협 홈페이지(http://www.naurea.co.kr) 또는 부교협 카페(http://cafe.naver.com/ncuree)로 하거나, 전화상담도 (02-557-5667) 가능하다.
선착순 30명에 한해서 사전 접수 신청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