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침구청소기 레이캅의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2017 레이캅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공식 체험단은 ‘레이캅 RS프로’와 프리미엄 제품인 ‘레이캅 RP’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신제품인 레이캅 RS 프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이불과 베개 표면을 살균해주는 자외선 램프와 진동펀치, 자동회전브러시, 침구청소에 최적화된 흡입 기능으로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을 3분 이면 90% 이상 제거해준다. 또한 침구 소재별로 적절한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캅 RP는 70도의 뜨거우면서도 건조한 바람을 불어넣어 이불 속 습기를 제거해 진드기와 유해세균이 살기 힘든 환경을 만드는 기능을 갖췄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내달 5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에 가입 후 체험단 신청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8명의 체험 단원은 약 5주간 레이캅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내달 8일 발표하며, 활동 마감 후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레이캅코리아 관계자는 “전국적인 미세먼지 주의보와 봄철 불청객 황사, 꽃가루 등으로 실내외 대기환경이 열악한 요즘, 하루 중 오랜 시간을 머무는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레이캅의 차별화된 기능과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