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천국 제 4회 슈퍼스탁킹
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제4회 슈퍼스탁킹’에서 지난 16일 종가 기준으로 참가필명 ‘남해’가 계좌수익률 57.1%로 1위를 굳건히 지켰다. ‘남해’는 지난주 초 계좌수익률 50%를 돌파하면서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 필명 ‘우산공’이 42%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베네핏’이 29%의 수익률로 새로운 3위 주자로 떠올랐다.
지난주 슈퍼스탁킹 대회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골든센츄리와 동양물산 이루온 대신정보통신 에이텍 순이었다.
16일 종가 기준으로 ‘올앤지’(-13.7%), ‘추운날’(-8.9%), ‘주신령’(-6.9%)이 계좌수익률 최하위 3인으로 탈락했다. ‘제4회 슈퍼스탁킹’에는 21명의 참가자가 남았다. 마지막 주인 이번주에 최종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전망이다.
슈퍼스탁킹은 와우넷 신규 파트너 발굴 프로젝트로 1억원 모의계좌로 2개월간 매매 후 계좌수익률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에서 16일 종가 기준 톱3는 류태형, 이종원, 박춘현 파트너였다. 류태형 파트너가 수익률 192.6%로 단독 선두를 달렸고 이종원 파트너가 167.9% 수익률로 2위를 유지했다. 박춘현 파트너는 68.1%의 수익률로 오재원 파트너를 제치고 3위에 올랐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영진약품과 미투온 한국팩키지 지엔코 우수AMS 순이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6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밤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