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샛 3급 이상 우대
한국IR협의회, 테샛 우수자 신입 직원 채용
한국IR협의회가 테샛 3급 이상 대상자를 대상으로 신입 직원 추천을 받는다.
한국IR협의회는 상장 기업의 IR(기업설명회)에 대한 인식 제고와 IR 활성화를 통한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8년 12월 설립된 IR전문기관으로, 한국거래소와 한국상장회사협의회가 사원기관으로 참여하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한국IR협의회는 상장 기업에 대한 IR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한국경제신문사를 통해 테샛 우수자를 추천받아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추천 기준은 △테샛 3급 이상 성적 보유자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전공 제한 없음)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군필 또는 면제자이며 IR 업무 경력자, 공인 영어성적 우수자,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추천 의뢰 인원은 총 6명이다.
지원을 원하면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채용공고(http://kirs.or.kr/public/newsview.html?no=858)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esat@hankyung.com)로 보내면 된디. 접수 마감은 9월 23일(금)이다. 한국IR협의회는 9월 26일(월) 추천자를 선정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문의 한국IR협의회 경영기획팀 (02) 6922-5041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