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웨딩 멤버스 가입 때
제휴사 할인·에코백 증정
[ 이민하 기자 ]
에이스침대는 가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겨냥해 ‘러브 에이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벌인다.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철엔 결혼과 이사가 늘어난다. 결혼과 이사를 앞두고 침대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러브 에이스 페스티벌 행사와 더불어 상품권이나 문화 공연 티켓을 받는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가을맞이 행사 기간에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 최대 가구회사인 에코르네스(Ekornes)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다양한 침구용품을 무료로 준다. 100만원어치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베개 속통세트를 증정한다. 200만원어치 이상을 구입하면 신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차렵 이불세트도 함께 준다. 35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침구 청소기를 제공한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비부부가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뒤 제품을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과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이용권, 고급 디퓨저(방향제)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길 원하는 예비부부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wedding)에서 신청하면 된다. 가입 신청 시에는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 결혼식장 계약서 등의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한다. 가입 절차를 마치면 에이스침대 측의 최종 승인 과정을 거친 뒤 회원번호를 부여받는다.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은 고유 회원번호에 따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침대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들의 문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열고 있다. 모든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연극·콘서트·영화 등의 공연 티켓을 증정하거나 제휴사 할인 혜택을 주며 에코백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가을을 앞두고 이사나 결혼을 준비 중인 고객에게는 침대를 구입하면서 동시에 필수 침구용품까지 장만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러브 에이스 페스티벌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백화점·온라인 포함)에서 열린다.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