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해커스편입, 1 대 1 맞춤 학생관리로 뛰어난 합격률 자랑

입력 2016-09-04 17:06
수정 2016-09-06 11:08
해커스편입


[ 조남규 기자 ]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서 해커스편입이 편입학원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해커스편입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해커스편입의 6년 지속 수상 비결은 △스타 교수진의 강의 △적중률 높은 교재 △1 대 1 맞춤 관리를 바탕으로 희망대학 최종합격률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점이다.

특히 교수진이 직접 스터디에 참여해 피드백과 가이드라인 제공은 물론 관리형 담임제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분석 및 컨설팅을 1 대 1로 진행해 체계적으로 수강생을 관리한다. 또 24시간 편입만을 연구하는 편입 전문 연구소와 평균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교수진이 함께 제작한 콘텐츠는 2015 편입시험에 출제된 지문과 상당수 일치하는 등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해커스편입학원은 2017학년도 상위권 대학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9월 개강과 함께 편입영어 종일반을 열었다. 편입영어 종일반은 수강생들에게 월 최대 300시간을 학습시키는 해커스편입학원만의 수업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자연계 편입준비생을 위한 최신 기출풀이반과 100개 유형 완성반도 함께 개설됐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