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AJ렌터카, 월 대여료 낮춘 장기렌터카로 '인기몰이'

입력 2016-09-04 17:05
수정 2016-09-06 11:08
AJ렌터카


[ 조남규 기자 ] AJ렌터카(www.ajrentacar.co.kr)는 1988년 설립된 국내 렌터카 전문기업이자 업계 유일의 코스피 상장사다. AJ렌터카는 개인 장기렌터카 고객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출시, 개인별 상황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AJ안심드라이브는 연 3~4회의 자동차 점검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월 대여료가 저렴하고, 기본적인 정기점검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실속있는 상품을 원하는 개인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중고차를 활용하여 계약기간의 부담을 줄이고, 가격을 대폭 낮춘 중고차장기렌터카 상품도 인기다. 중고차장기렌터카 상품은 출고 된지 24개월 미만인 1인 사용차량 및 기업체 임원용 차량 중 무사고차량 렌트에 차량유지, 관리 서비스를 더한 상품이다. 최근에는 장기렌터카 계약만료 후 내 차로 인수하려는 고객을 위해 특별우대 금액으로 차량인수서비스를 제공하는 굿바이 마이카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AJ렌터카는 장기렌터카 계약 시 3~4년 장기간 차를 이용하는 만큼 차량관리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을 주목하여 업계 최초로 자동차 정기점검브랜드 AJ카리안서비스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