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9월11일 경북 고령군 일대에서 ‘2016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를 앞두고 기념 프로모션인 ‘아 유 레드?(Are you RED)’를 진행한다. 9월11일까지 ‘플래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래시 게임을 즐기면 된다. 게임에서 이기면 즉시 응모 가능하며, 9월21일 총 91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겐 ‘자전거 트레일러’, 2등(10명)에겐 ‘교촌 자전거 유니폼’을 증정한다. ‘레드오리지날’(100명), ‘샐러드’(300명), ‘웨지감자’(500명) 등 제품교환권도 제공한다.
자전거 동호회에 치킨을 지원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들고, 촬영한 단체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동호회를 소개해 준 5팀을 선정, 치킨 10마리를 제공한다.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자전거 동호회라면 참여 가능하다.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2015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총 상금 1570만원을 걸고 전국 산악자전거경합 동호인들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이명해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총괄본부장?“고객들이 건강한 스포츠 축제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올해도 산악자전거를 즐기는 동호인들과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한 대회가 열리는데 이를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