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공공미술 전시회 등

입력 2016-08-13 18:00
아모레퍼시픽, 공공미술 전시회

아모레퍼시픽 미술관이 공공미술 프로젝트인 에이피맵의 네 번째 기획전시회 ‘에이피맵 2016 용산 메이크링크’를 9월10일까지 연다. 전시는 서울 용산가족공원과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서 열린다. 에이피맵은 2013년부터 경기 오산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 제주 오설록 녹차밭 등 사업장을 순회하며 릴레이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도시와 자연, 사람을 잇고 장소와 시간을 잇는다는 내용으로 조각, 설치미술, 건축 등 작품을 소개한다.


게스진 ‘국민 청바지’ 예약판매

청바지 브랜드 게스가 국내 진출 10년을 기념해 ‘국민 청바지’를 선보인다. 지난 10년간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디자인을 탄성이 좋은 유럽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했다. 가격은 14만8000원으로 오는 26일 출시한다. 12일부터 게스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판매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에코백을 증정한다.

베네피트, 특허 성분 아이 세럼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펌 잇 업! 아이 세럼’을 12일 출시했다. 베네피트의 대표적인 기초제품 라인 ‘비라이트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눈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용기는 밀폐형 펌프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펌핑 시 한쪽 눈가에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 나오도록 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