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사이트 개설, 해운대와 세빛섬에서 '시티 프리뷰' 개최 등
다음달 2일 출시 예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의 9월 판매를 앞두고 차량 전시와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등 붐업 조성을 위한 사전 마케팅에 들어갔다.
르노삼성은 12일 사전 정보 제공을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event.renaultsamsungm.com/qm6)를 개설했다.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여는 등 사전 출시 행사도 벌인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는 이날부 14일까지,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간 QM6 차량을 일반인에게 공개하는 ‘시티 프리뷰’를 갖고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9월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리는 출시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을 온라인으로 신청받는다.
QM6는 르노삼성 기흥연구소의 주도로 르노·닛산그룹이 개발한 글로벌 전략 모델이다. 르노삼성이 부산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 판매는 물론 유럽 등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할 예정이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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