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5일부터 5주간 진행
- 매주 목 금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 EBS 플러스2TV 채널에서 방영
<EBS 강좌로 테샛 고득점을! - 와우패스, EBS 테샛 특강. 8월 25일부터 5주간 진행>-----------
EBS 교육방송이 한국경제신문사가 시행하는 국가공인 1호 경제·경영 이해력 검증시험인 테샛(TESAT) 강좌를 개설한다. 이에 따라 EBS 방송을 활용할 경우 오는 9월과 11월에 시행 예정인 테샛을 좀 더 편리하게 대비할 수 있게 됐다.
테샛 추천교육기관인 와우패스(www.wowpass.com)가 주관하는 테샛 대비 EBS 강좌는 8월 25일(목)부터 9월 23일(금)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EBS 플러스2TV 채널에서 방송된다. 총 10강이며 와우패스가 펴낸 ‘EBS 테샛 핵심이론서’(박정호, 강병욱 공저)를 교재로 사용한다.
‘EBS TESAT 핵심이론서’는 테샛에 자주 출제되는 경제와 경영 핵심이론을 한 권에 담아 쉽게 공부하도록 만들어진 수험서다. 각 장 맨 앞에 ‘PREVIEW’를 실어 꼭 알아야 할 핵심이론을 제시했으며, 어려운 용어(key word)는 페이지 아래 요약정리해 초보자도 학습하기 편리하게 구성됐다. 퀴즈를 활용한 확인학습은 본문 주요 내용에 대한 이해 및 암기를 수월하게 해준다. 실제 시험에 출제된 문항을 바탕으로 한 출제 예상문제와 챌린지 2급 문제를 통해 기본 등급은 물론 S급에 이르기까지 충분한 학습적응력을 배양할 수 있다.
테샛은 국내 최고의 경제·경영 이해력 검증시험(경제토플)으로 국가공인 자격증이 주어진다. 금융권은 물론 많은 공기업과 대기업들의 채용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 3급(180점, 300점 만점) 이상은 14~20 학점을 인정받아 학위 취득과 편입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와우패스는 ‘EBS TESAT(테샛) 종합반/마스터반 과정’ ‘2등급 대비 종합반’ ‘기출문제 풀이반’ ‘테샛 전등급 대비 EBS 핵심 문제풀이반’ ‘테샛 시사경제 핫토픽’ 등의 온라인 강좌도 개설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