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김흥국 때문에 먹고 살아요" (아빠본색)

입력 2016-08-02 10:52

개그맨 조세호가 “김흥국 때문에 먹고 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3일 방송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흥국이 자신이 광고 하는 한 기업의 팬 싸인회 행사장에 딸 김주현과 참석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흥국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주현이가 방학을 맞아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왔지만, 자신의 바쁜 스케줄 탓에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해 미안한 마음에 ‘아빠의 스케줄을 함께 할 것’을 제안했던 것. .

이날 행사장에는 개그맨 조세호도 참석했다. 조세호는 주현이와의 첫 만남에서 "사진보다 실물이 예쁘다"라며 칭찬했다.

김흥국이 주현이에게 "(조세호) 요즘 엄청 떴다”고 말하자 조세호는 "아버지(김흥국) 때문에 먹고 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진 팬싸인회에서 김흥국의 인기를 실감한 듯 흐뭇한 모습으로 아빠를 한참 바라보던 주현은 자신도 싸인회 줄에 섰다. 주현은 “아빠 싸인 처음 받는다”고 말했고, 김흥국은 "우리 딸 고맙다"고 감격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주현은 “가족이 아니라 팬 입장이었다. 색다르고 좋았다” 고 고백했다.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湧?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밖에서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지만 자식들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아빠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콘셉트로 김구라, 배우 이창훈, 가수 김흥국이 출연한다. 방송은 3일 수요일 밤 9시 30분.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