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10월 31일, 급여계좌, 가맹점 결제계좌,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규 가입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236명에게 UHD TV, 스타일러, 원액기,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 증정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급여계좌 △가맹점 결제계좌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모아! 모아! 하나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아! 모아! 하나로’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10월말까지 이다.
부산은행은 이 기간 동안 위 세 가지 항목 중 하나 이상을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6명에게 ‘65인치 삼성 커브드 UHD TV’(1명), ‘LG 트롬 스타일러’(2명), ‘휴롬 원액기’(3명), ‘BC 기프트카드 5만원권’(30명),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2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부산은행 마케팅부의 노준섭 부장은 “2016년도 하반기를 맞아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편리한 부산은행의 금융서비스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접이식 부채 2만개 각 영업점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이동점포를 지난 11일부터 8월 21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에 배치해 ‘여름 해변은행’과 무료 탈의실을 운영한다.
부산은행 ‘여름 해변은행’은 야간 해수욕장 개장기간과(11~25일), 바다축제 기간(8월 1일~10일)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이 기간 동안 미아방지태그(TAG)와 휴대폰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