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향기] 끈적임과 뭉침 없이…비디비치 뉴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입력 2016-07-10 14:48
수정 2016-07-10 14:49
[ 이수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작년 내놓은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기존 쿠션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쿠션 제품은 용기가 둥글고, 퍼프가 케이스 상단에 들어 있다. 새로워진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은 용기 디자인을 곡선과 직선이 결합된 형태로 바꿨다. 기존 제품보다 편하게 손에 쥐고 화장할 수 있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검정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쿠션 퍼프는 용기 하단에 넣어 습기로 인해 거울이 얼룩지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했다. 용기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은 작년에 처음 나왔을 때 끈적임과 뭉침, 다크닝이 없어 인기를 끌었다. 출시 3주 만에 모든 물량이 완판됐다.

비디비치는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개발하면서 성분에 신경 썼다. 정제수 대신 안색 케어에 뛰어난 연꽃 에센스를 사용했다. 안색이 개선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허받은 미백 성분 뉴로라이트와 각종 허벌 성분을 넣어 미백효과를 더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이 들어 있어 쿨링 기능을 한다. ┎걋?피부에 바르면 열 오른 피부 온도가 내려간다.

비디비치는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구매하면 리필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쿠션 1개를 구매할 때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장 5개를 완성하면 추가로 리필용 제품 1개를 준다.

가격은 5만2000원(12g)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전국 13개 백화점 매장과 비디비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