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섹시"…이하늬,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6-07-07 09:32

미에로걸로 활약 중인 배우 이하늬의 미에로화이바 바이럴 영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현대약품 측은 배우 이하늬와 함께 한 '미에로화이바' 바이럴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7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볼륨감 있는 빨간색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고 사랑스러우면서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중에는 이하늬가 카페에 앉아 테이블 위 음식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미에로화이바 바이럴 영상 촬영장에서 이하늬는 12시간 넘게 진행된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다양한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해 참석한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여러 편으로 구성된 미에로화이바 바이럴 영상은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미에로화이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甄?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하늬 씨는 현장에서 주제에 맞는 다양한 역할과 상황을 리얼하게 표현해 미에로화이바 바이럴 영상 콘셉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드러냈다”며 “이하늬 씨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미에로화이바의 본 바이럴 영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