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운세 공개, 각 띠별 주의사항은 무엇? ‘참고하고 좋은 하루 보내자’

입력 2016-07-03 00:21


띠별 운세가 공개됐다.

2일 띠별 운세가 공개됐다. 포춘82에 따르면 쥐띠는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안 좋다. 소띠는 바라는 목표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는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 실망만 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내일도 얻는 게 없을 것이다.

호랑이띠는 자신의 뜻과 다소 거리가 있어도 전체의 결정이면 따르는 편이 좋다.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오래 간다. 토끼띠는 주위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게 되는 날이다. 강한 의사표시를 하고 싶은 날이 되겠다.

용띠는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버거웠던 일을 뚫고 나갈 수 있게 된다. 뱀띠는 나를 위한 길한 기운이 들어오고 있지 않는 듯하나 주위 사람들의 행동을 잘 살피며 대응하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말띠는 프로포즈를 생각한 당신이라면 바로 오늘이 시기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게 좋다. 자신감 있게 승부에 임하도록 하라. 길하게 되리라.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길 수 있도록. 양띠는 가정문제 해결이 우선인 하루다.

원숭이띠는 그립고 그리운 마음에 기다리면 언젠 가는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닭띠는 남들이 꺼려하는 일들을 당신이 맡게 될 수 있다. 개띠는 너무 새로운 것만 찾는다면 과거의 좋은 관습이나 습관까지 못쓰게 된다. 돼지띠는 정리가 잘 되어있는 환경 속에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띠별 운세, 그렇구나”, “띠별 운세, 좋은 하루”, “띠별 운세, 맞았으면 좋겠다”, “띠별 운세, 안 맞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