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X김흥국, ‘원샷’ 재킷 이미지 공개..콧수염 트레이드마크 ‘눈길’

입력 2016-06-20 16:07


바이브가 김흥국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이브가 지난 18일 더바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드 인 더 바이브 원샷 COMING SOON! Release 2016.6.22 PM 12:00”이라는 글과 함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는 김흥국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원샷’을 상징하는 칵테일 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김흥국의 트레이드마크인 콧수염과 선글라스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끌며, 재킷 커버 공개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지난 17일 녹음실을 배경으로 한 바이브와 김흥국의 ‘원샷’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으며, 영상 속에는 ‘원샷’ 음원 일부와 곡 제목답게 바이브와 김흥국의 술을 들이켜는 듯한 코믹한 율동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했고 ‘원샷’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이브와 김흥국이 함께한 ‘원샷’은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싱글로 펑키한 빈티지 사운드의 업템포곡으로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한편 바이브와 김흥국이 컬래버레이션한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싱글 ‘원샷’은 오는 22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