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SSG닷컴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인터넷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의 전 제품을 동일하게 판매,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올 가을부터는 갭에서 판매하는 임부복 라인도 국내에 처음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갭은 공식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