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X빈지노 ‘No Matter What’, 17일 공개..특급 콜라보

입력 2016-06-16 13:21


보아와 빈지노의 콜라보레이션 곡 ‘No Matter What’이 베일을 벗는다.

16일 밤 12시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열아홉 번째 신곡 ‘No Matter What(노 매터 왓)’이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No Matter What’의 뮤직비디오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그룹인 델픽 디자인 스튜디오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서로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 여자와 남자가 우주 먼 거리에 떨어져 있지만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내용을 그렸으며, 남녀의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신곡 ‘No Matter What’은 레드벨벳의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알려진 작곡팀 트리니티의 작품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했으며, 보아?청량한 보컬과 빈지노 특유의 감각적인 랩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