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이 여름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은 자캔들과 쉐이드&트레이 세트를 할인하는 '쿨썸머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 정품 '오션뷰'와 '딥씨' 쉐이드&트레이 상품과 자캔들 미듐사이즈로 구성된 묶음 세트를 최대 53%까지 할인한다. 6월 13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자캔들’은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으로 정품 인증 마크가 부착되어 있으며, 50여종의 다채로운 향과 수준 높은 블렌딩으로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본격적으로 다가온 여름 시즌에 맞춰 가장 인기가 높은 액세서리 상품과 자캔들을 세트로 묶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진 한경닷컴 기자 sjhjso1234@hankyung.com
뉴스래빗 페이스북 facebook.com/newslabi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lab@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