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016’ 프랑스와 루마니아 전을 MBC스포츠플러스2에서 생중계한다.
오는 11일 MBC스포츠플러스2는 이날 새벽 4시부터 유로 2016 ‘프랑스 VS 루마니아’ 개막전을 생중계한다.
유럽 축구 최강팀을 가리는 ‘유로 2016’은 6월 11일 부터 한 달간 프랑스에서 펼쳐지며, 축구 수준이 높은 유럽 대륙만이 참가해 축구 팬들 사이에서는 ‘미니 월드컵’이라고 불릴 만큼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유로 2016’은 기존 16개국에서 사상 처음으로 24개국이 참가해 참가국 수는 물론 경기 기간도 대폭 확대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유럽 24개국은 조별(A~F조) 예선을 거친 각 조별 1,2위 12개 팀과 각 조 3위 팀 중 상위 성적의 4개 팀을 와일드카드로 추첨해 16강 진출을 결정한다.
또한 이번 대회 우승국은 2017년 개최되는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에 유럽 대표 자격으로 출전하게 되는 만큼 유럽 축구 강호들의 자존심을 건 뜨거한 승부가 예상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레스 베일, 다비드 실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환상적인 골 퍼레이드와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승부는 벌써부터 축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유럽 축구 최강자를 가릴 ‘유로 2016’의 뜨거운 현장은 MBC스포츠플러스와 MBC스포츠플러스2에서는 전 경기 중계되며, 오는 11일 새벽 4시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프랑스 vs 루마니아’ 개막전은 MBC스포츠플러스 신승대 캐스터와 이상윤, 이관우 해설위원의 생생한 중계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