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신드롬 시작됐다…정규 3집,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할까

입력 2016-06-08 09:31
수정 2016-06-08 14:34
엑소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 달성
오늘 밤 12시 전곡 음원 및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글로벌 대세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3집 앨범 EX’ACT(이그잭트)가 발매 전부터 역대 최다 선주문량 66만장을 돌파해 화제다.



오는 9일 발매되는 엑소 정규 3집 EX’ACT는 선주문 수량만 660,180장(한국어반: 442,890장, 중국어반: 217,290장)을 기록,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최고 음반킹 엑소의 면모를 재확인케 했다.



특히, 엑소는 정규 1집과 정규 2집이 모두 앨범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바 있어, 새 앨범 EX’ACT로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오늘 밤(8일) 12시에는 멜론, 네이버 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엑소 정규 3집 음원이 오픈 되며, 더블 타이틀곡 ‘Monster’(몬스터) 및 ‘Lucky One’(럭키 원)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EXOMENTARY COMEBACK STAGE [EX'ACT] LIVE’ 방송을 진행, 엑소의 신곡 무대가 멀티캠 형식으로 최초 생중계되는 것은 물론, 멤버별 직캠 영상 및 공연 실황도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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