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일산지점, 1일 자산관리 세미나…"증시 전망 및 투자전략 제안"

입력 2016-05-31 11:27
[ 채선희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내달 1일 오후 4시부터 일산지점(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2층에 위치)에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상춘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부사장이 강사로 나서, 앞으로의 글로벌 경기 흐름을 전망한다.

한섭 미래에셋증권 일산지점장은 "6~7월 중 브렉시트 우려와 미국 금리인상 가능성으로 증시 방향에 대해 궁금해 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세미나는 앞으로의 금융시장의 흐름을 예상하고 투자 전략을 제안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일산지점(031-922-7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