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홈플러스서 OK캐쉬백 혜택 강화…"최대 40배 포인트 적립"

입력 2016-05-30 10:08
수정 2016-05-30 11:31


SK플래닛의 포인트 자동 충전 서비스 ‘OK캐쉬백 플러스’가 홈플러스에서의 쇼핑 혜택을 강화했다.

SK플래닛은 전국 141곳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OK캐쉬백 플러스’ 자동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 금액의 2%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되돌려 준다고 30일 밝혔다. 홈플러스에서 기존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적립받는 OK캐쉬백 포인트보다 최대 40배 많은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OK캐쉬백 플러스’는 고객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일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미리 설정해 둔 금액만큼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자동으로 충전하는 서비스다. 최대 3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자동 충전 외에 금액별 1회 충전도 제공한다.

일반 가정에서 한 달에 약 30만원 정도 쓴다고 가정하면 1년에 7만2000원을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포인트 사용 금액은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표수형 SK플래닛 커머스사업1본부장은 “지난주 캐시비 교통카드와 제휴로 OK캐쉬백 앱으로 교통카드 결제기능을 제공한 것처럼 OK캐쉬백은 충전형 전자화폐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플래닛은 6월25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주말 동안 수도권 10곳 홈플러스 매장에서 OK캐쉬백 앱 신규 설치 고객에게 각티슈를 증정한다. ‘OK캐쉬백 플러스’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OK캐쉬백 플러스’를 이용하는 모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사에서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재적립(최대 5000 포인트)해주는 신규 프로모션도 6월 말까지 함께 진행한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