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엠버의 새로운 자작곡 ‘Need To Feel Needed’가 공개된다.
오는 25일 걸그룹 f(x) 엠버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eed To Feel Needed’를 깜짝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솔로곡 ‘Need To Feel Needed’는 심플하지만 독특한 리듬감이 특징적인 신스팝 곡으로, 엠버가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으며, 영어로 된 가사에는 인간관계의 줄다리기를 표현, 복잡한 관계를 좀더 단순하고 편안하게 생각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엠버는 f(x) 활동은 물론 첫 솔로 앨범 ‘Beautiful(뷰티풀)’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입증했으며, ‘Borders(보더스)’, ‘On My Own(온 마이 온)’ 등의 자작곡을 지속적으로 발표하며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 역시 엠버만의 음악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음원 공개와 함께 엠버가 직접 연출한 ‘Need To Feel Needed’ 뮤직비디오도 엠버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