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청순 다 가진 나인뮤지스…작가가 선정한 베스트 컷 공개

입력 2016-05-19 14:16
수정 2016-05-19 14:15

걸그룹 나인뮤지스 화보집 촬영에 참여했던 8명의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컷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화보집은 포토그래퍼 배지환, 강희국, 임영웅, 니나안, 박경인, 레이준, 신혜림, 진수경이 멤버 8명과 팀을 이뤄 각 멤버들의 개성과 색깔을 8명의 작가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그려냈다.

화보집을 기획한 메이크스타 이승남 팀장은 "18일 공개된 화보 컷들은 나인뮤지스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던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컷을 공개한 것"이라고 밝혔다.


나인뮤지스 화보집 촬영에 참여한 에스아이크리에이션 배지환 대표는 “이번 나인뮤지스 스페셜 화보촬영은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에서의 모습이 아닌 무대 밖 진짜 모습을 그려내기 위한 작업이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그 어떤 아티스트들 보다 사진모델들로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줬다”고 전하며, 이번 화보집에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화보 제작 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제작되며, 각 달성률에 따라 화보집의 구성이 달라진다. 나인뮤지스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현재 목표附戮?247%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3일 프로젝트를 마감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