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쇼’ 이서진이 밝힌 안정환 단점 "체중이 과하게 불었다"

입력 2016-05-14 12:15


‘어서옵쇼’ 이서진이 안정환의 단점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어서옵쇼’ 2회에서는 첫 생방송에 나선 재능 호스트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어서옵쇼’ 방송에서 이서진은 안정환의 재능을 팔기 위해 쇼핑 호스트로 나섰다. 김종국은 트로트 가수 송소희, 노홍철은 로봇 휴보를 팔기 위해 나섰다.

이어 이서진은 안정환과 함께 축구 묘기를 선보이고, ‘축구 교실’이 끝난 후 함께 먹을 요리 만들기에 나섰다.

안정환은 그동안 예능프로그램과 축구 해설을 통해 갈고 닭은 입담과 함께 여전한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한편 이날 ‘어서옵쇼’에서 안정환과 이서진은 ’투덜이 브라더스‘로 시종일관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서진은 안정환을 가르켜 “은퇴 후 술담배를 너무 많이 해서 체중이 과하게 불어서 전과 같은 체형이 아니다”라고 과감한 단점 공개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