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는 오는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릴 ‘2016년도 상하이 추계 인터텍스타일 경기도관’에 참가할 도내 중소기업 17곳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상하이 인터텍스타일은 중화권을 넘어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국제 방직류 무역전시회이다.
지난해 전시회에는 29개국 4642개사가 참여하는 등 참가규모가 나날이 확대되고 있다. 오는 10월11일부터 사흘간 중국 상하이 국가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전시회에는 100여 개국 6만여 명 내외의 바이어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 품목은 섬유사, 직물, 기능성 섬유, 산업용 섬유, 홈패션, 엑세서리, 아웃도어, 의류, 기타 섬유부자재 등이다.
도와 경기중기센터는 경기도관을 마련하고 총 17개의 도내 업체를 참여시킬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본사 또는 생산시설이 경기도에 소재한 섬유관련 중소기업인 전년도 수출실적이 1500만 달러 이하인 업체이다. 도는 참가기업에 부스임차료, 부스장치비, 전시품운송비(편도), 일반운영비 등의 절반을 지원한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20일 沮?경기도 중소기업 정보 포털 사이트인 이지비즈(http://www.egbiz.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031-850-3637) 의정부=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