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나들이용품 기획전…37만원 넘게 사면 '땡큐 박스' 선물

입력 2016-05-10 19:18
소비자 '취향저격' 마케팅


[ 고은빛 기자 ]
CJ오쇼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나들이할 때 챙겨야 할 다양한 물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차단제는 나들이 필수품이다. CJ오쇼핑 방송에선 ‘엘시스 에코썬 아쿠아 썬젤’을 판매한다. 에코썬 아쿠아 썬젤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수를 사용한 워터젤에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아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거의 없는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6개월 이상 된 아기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유기농 인증도 받았다. 뚜껑을 열 필요없이 살짝 돌리면 열리는 원터치 오토캡을 적용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T커머스 방송에선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여행용 캐리어 제품을 화물용, 기내용, 백팩 등으로 나눠 선보인다. 도시적인 색상에 브랜드 로고가 박혀 있어 멋스러운 디자인이 장점이다. 대형 바퀴와 8개의 휠을 갖춰 안정성을 더했다.

CJ몰에선 ‘5월엔 나가봄’이라는 봄 나들이용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안나수이, 구찌, 지방시 등의 선글라스를 최대 55% 할인해 퓔탭玖?나들이 필수 용품인 도시락용기, 보냉병, 아이스박스 등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아이들을 위한 캠핑모자, 선글라스, 백팩 등도 평균 20% 할인한다. 크록스, 버켄스탁 등 스포츠 샌들과 스니커즈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50~60대 여성이 선호하는 금강, 크로커다일 레이디, 샤트렌 등 패션 브랜드 상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일온에어 플러스’에선 별도로 사은행사를 벌인다. AK플라자 수원점에 있는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에선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비치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일온에어 플러스는 CJ오쇼핑이 방송 및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도 살 수 있는 매장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CJ오쇼핑이 여러 판매채널을 통합한 ‘더 드림 페스티벌’ 행사는 31일까지 열린다.

더 드림 페스티벌은 행사가 진행되는 37일 동안 CJ오쇼핑 전 채널 누적 구매금액이 37만원을 초과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더 드림 땡큐 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박스는 CJ오쇼핑이 자체 제작한 사은품 패키지로 CJ오쇼핑의 실속형 리빙 브랜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 두루마리 화장지와 휴대용 돌돌이 패션모자 등 나들이에 유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