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가 바뀐다! 미분양 없는 민락 2지구 인기 84㎡ 방 4개 혁신설계

입력 2016-05-09 11:30
2014년 9월 1일 부동산 대책에 따라 택지개발지구 촉진법이 폐지 되면서 사실상 기존에 개발 중이던 택지개발 지구 외에는 신도시는 더더욱 만나 보기가 힘들다고 봐야 한다.

최근 들어 의정부 일대 (신곡동,금오동,고산지구)의 미군부대가 반환 및 이전을 하면서 캠프카일, 캠프시어즈 자리에는 광역행정타운 (경기도 북부청사, 경기도교육청북부청사, 경기북부재난안전본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선거관리위원회, 농산품품질관리원, 근로복지공단 등)이 들어서고, 캠프에세이
자리에는 을지대학교(2018 예정) 임상병리학과, 간호학과, 대학원 / 을지대학병원 1000여 병상이 들어서며 고산지구인 캠프스탠리 자리에는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K-POP클러스터 및 뽀로로 테마랜드 문화예술과 스포츠 레저시설 / 가족테마크 등 복합문화 창조도시로 거듭난다.

그 중앙에 경기북부 마지막 신도시인 민락2지구가 위치하고 있어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인 ‘대광 로제비앙’ 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OPEN을 몇일 앞두고 있는‘대광 로제비앙’의 대광건영은 호남권에서 3500여 가구를 분양한바 있고, 2006판교신도시 2010광교신도시 및 세종, 청라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전국시공능력평가에서 전통의 중견기업 들을 제치며 인정 받은바 있다.

민락2지구는 2017년 6월경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개통을 앞두고 있고 코스트코와 이마트는 현재 이용 가능하며 대형 아울렛 및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잇달아 오픈할 예정이라 인프라 구축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기북부 마지막 신도시인 민락2지구는 미분양이 없는 신도시 라는 것만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작년에 분양을 마친 호반1차는 초기분양가 3억7백대 에서 현재분양가 3억2천 으로 프리미엄이 1500정도 상승 했으며 작년 7월에 입주를 마친 대우 푸르지오가 초기분양가 2억 7천에서 현재매매가가 3억 2천으로 상승된 것만 봐도 얼만큼 민락2지구의 열기가 뜨거운지 한눈에 볼수가 있다.

판교의 현대백화점 인근인 1,7㎞ 정도 떨어진 곳에 봇들마을 2단지의 84㎡ 7억대의 매매가와 백화점 바로 500m 인근에 8단지는 무려 매매가가 9억원대에 다다르며 인근에 백화점이 있고 없고에따라 매매가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미 개발을 마친 의정부에서 가까운 삼송지구 역시 세계쇼핑몰(2017)과 대형 하나로마트가 들어서면서 e편한세상도 4일 만에 완판 분양의 기록을 세웠다.

역시 대형쇼핑몰과 아울렛 / 백화점의 판로가 그 지역의 시세를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경기북부의 마지막 신도시인 ‘대광 로제비앙’은 배산임수 라는 명당자리를 끼고 있는 만큼 피톤치드 숲길의 조성으로 자연 친화적인 슬로건 아래 82㎡에 방4라는 혁신설계 / 모든 동이 남향배치로 되어있는 쾌적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송양초, 중, 고가 위치해 있다.

민락2지구의 뜨거운 열기 만큼 ‘대광 로제비앙’ 역시 예상보다 너무 많은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어 사전예약 접수는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다.

문의 1666 - 3711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