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육성재-조이가 둘만의 마지막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는 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쀼 커플’ 육성재와 조이의 마지막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육성재와 조이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은 노래들을 선곡해 ‘쀼 음악중심’을 꾸몄다. 두 사람은 특별 콘서트를 통해 더욱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됐고, 결국 조이는 육성재의 노래에 눈물까지 쏟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이는 ‘첫 만남’ 전말을 공개하며 “나 사실 막 적극적인 사람 아니거든”이라며 ‘신녀성’으로 행동했던 ‘특별한’ 이유를 11개월 만에 처음 밝혀 육성재를 놀라게 만든 것. 또한 육성재와 조이는 오자토크를 통해 각각 “나 몇 점이야?”, “나 같은 여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고, 이에 두 사람은 더욱 솔직하게 대답을 하며 ‘오글주의보’를 예고했다고.
이 밖에도 조이-육성재는 ?罐?향한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격한 포옹으로 마음을 나누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쀼 커플’ 육성재와 조이의 마지막 콘서트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