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여심 저격하는 트레이닝복 자태 ‘훈훈’

입력 2016-05-05 11:05


이동욱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여심저격 비주얼'을 뽐냈다.

5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메인 MC를 맡은 배우 이동욱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스튜디오에서 '마이 보디가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그는 파란색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넘사벽 보디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하얀 피부와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어우러진 멋스러운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 심쿵 눈맞춤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 설렘 지수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동욱은 '마이 보디가드'의 메인 MC, '가드캡틴'이라고 불리고 있는 만큼 녹화장 한 쪽에서 큐 카드를 꼼꼼히 체크하거나, 마치 무언가를 누군가에게 설명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는 이동욱이 프로그램을 대하는 진지한 태도로 임하고 있음을 보여주기도.

이렇듯 이동욱은 함께 MC를 맡은 조윤희, 조세호, 박나래, 박태준, 신우와 일반인 100명 등 다수의 출연진을 이끄는 메인 MC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

뿐만 아니라, 그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토크 코너에서는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재치 있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일반인 100명과 12주 동안 총 1000kg 감량하는 도전을 펼치는 '100인, 1000kg 감량 프로젝트'에 촬영이 없는 날도 일반인 출연자들이 운동하고 있는 곳으로 그들을 찾아가 격려하는 등 훈훈한 행보를 보이는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이 MC를 맡은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는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했으며,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