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롯데워터파크, 야외 파도풀 오픈

입력 2016-04-29 11:43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30일부터 ‘야외 파도풀 존’을 오픈한다.

‘야외 파도풀’은 국내 최대 규모로 최대 폭 120m, 길이 135m로 한 번에 3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다.

야외 파도풀 바로 옆에 위치한 ‘더블 스윙 슬라이드(Double Swing Slide)’와 거대한 깔때기 모양의 ‘토네이도 슬라이드(Tornado Slide)’ 역시 모두 국내 최대 규모다.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물대포, 바디 슬라이드, 워터 스프레이 등 다양한 시설들이 모여있는 ‘야외 종합물놀이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30일부터 5월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정상가(대인기준) 5만원인 패키지권을 46% 할인된 금액인 2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권 구매시 딩굴러 또는 닥터피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진억일 롯데워터파크 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다양한 물놀이시설은 물론 부모님들을 위한 천연 온천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