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 개최..놀이공원 통째로 빌린다

입력 2016-04-29 11:24

서강준이 팬들을 위해 통 큰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20일 배우 서강준은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We Like 2Night)’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서강준은 그동안 팬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공연 및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서강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빌렸으며 팬들을 위한 공연과 스페셜 게스트들의 무대도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팬 뿐만 아니라 아동복지단체 초청도 이루어질 계획이며 가족 단위 참여객들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해 드리고자 서강준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팬들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강준의 특별한 팬 이벤트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는 오는 5월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오후 10시30분부터 21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준비된 공연 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서 행사 시간 동안 자유롭게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2일 오후 2시 시작되며 2차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