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거래 고객을 초청해 전날 '뱅키스 투자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주식투자의 쉼표, 뱅키스 힐링캠프'는 서울숲 인근 까페에서 진행됐다.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의 장용혁 팀장이 '2016년 2분기 시황전망', 박제영 차장이 '시장 보는 꿀 팁'을 주제로 강의했다.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졌다.
송상엽 이비즈니스본부장은 "힐링캠프는 기존 투자설명회와 달리 투자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기획한 투자자 교육"이라며 "더 많은 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뱅키스 투자 힐링캠프' 행사 관련 문의는 뱅키스 대표 전화(02-3276-6700)로 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