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인식 개선 캠페인에 동참한 ‘액티브 시니어’와 2030 자녀 세대가 20일 서울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애서 열린 ‘디펜드 설문버스 캠페인’ 발대식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디펜드는 유한킴벌리가 생산하는 요실금 언더웨어다.
유한킴벌리 제공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