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오는 18일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두피 및 모발 관리 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리콜로지스트리 제품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모두 판매될 예정이다.
브랜드명은 모발학자, 두피모발관리사를 뜻하는 트리콜로지스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의 합성어다. 모발학자의 전문성과 두피모발관리사의 정성, 그리고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를 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출시 제품은 '스칼프퓨리파잉샴푸', '헤어리페어트리트먼트', '스칼프 수딩워터' 등 총 3종이다. 각 상품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9900~1만4900원이다.
GS리테일은 제조업체와 손잡고 다양한 고급 및 비식품 분야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개발,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다.
김정훈 GS리테일 상품기획(MD)개발팀 차장은 "가격이 싸서 구매하는 PB 상품의 시대는 가고 가성비가 뛰어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