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이모티콘 나왔지 말입니다"

입력 2016-04-14 15:23

'태양의 후예' 이모티콘이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된다.

지난 13일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대위 유시진(송중기), 상사 서대영(진구), 중위 윤명주(김지원)의 캐릭터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군인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태양의 후예'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등장인물들의 상하 계급 간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고, 상반기 최고의 유행어가 된 "말입니다" 등 재치 있는 군대식 표현을 십분 살리며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대화 도중 적재적소에 쓰고픈 재미를 더했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해당 이모티콘은 드라마를 향한 전무후무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려하던 중 탄생하게 됐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를 앞둔 '태양의 후예'는 롤로코스터급 전개를 예고,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님을 암시하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제공=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 NEW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lab@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