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커피원두 품은 신제품 6종 출시

입력 2016-04-14 08:54
수정 2016-04-14 08:55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커피 원두를 넣어 진한 커피 향이 일품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오피아, 브라질, 과테말라산 등의 원두를 커피 본연의 향을 살려 배합한 뚜레쥬르만의 원두 '그랑 드 카페'를 활용한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커피 원두의 맛과 품질을 끌어 올려 새롭게 네이밍한 커피 '그랑 드 카페'를 제품에도 적용해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 제품 '카페빈 브레드'는 커피 원두 가루를 곱게 갈아 넣은 빵 반죽을 커피 원두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우유 크림으로 속을 채워 만들었다. '카페모카 롤 브레드'는 원두 가루와 아몬드 분말을 넣은 빵 반죽을 돌돌 말아 먹음직스러운 롤 빵 형태로 구운 빵이다.

티라미수 케이크에 원두 가루를 더해 커피 향을 배가시킨 '커피향가득한 카페티라미수' 등 케이크와 원두를 넣은 커피 시트에 모카 크림과 바삭한 초코볼을 넣은 '카페모카롤' 등 선물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