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도스 산토스, 벤 로스웰 상대로 3-0 판정승...노려한 아웃 복싱 성공

입력 2016-04-11 11:42


전 UFC 헤비급 챔피언 주니어 도스 산토스(32·브라질)가 벤 로스웰(34·미국)을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다.

도스 산토스는 11일(한국시간)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86’ 메인이벤트에서 벤 로스웰을 상대로 3-0 판정승(50-45, 50-45, 50-45)을 거뒀다.

도스 산토스는 지난해 12월 알리스타 오브레임에게 TKO패를 당했지만, 최근 4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던 로스웰을 꺾으며 자존심을 회복했다.

1라운드부터 도스 산토스는 강한 압박을 가하는 로스웰을 상대로 카운터펀치로 적절히 대응하며 맞섰다. 접근전에 실패한 로스웰은 2라운드부터 로킥을 앞세우며 전략을 수정하기도 했지만, 결정적인 공격을 가하지 못했다. 경기는 잽과 스트레이트로 거리를 두며 유효타를 날린 산토스의 우세로 이어졌다.

마지막 5라운드까지 도스 산토스는 무리한 공격을 배제하며 최종 판정승을 따냈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