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플러스 캡슐 필터와 '레스 스멜(LESS SMELL)' 기술 적용
상쾌함 높이고 담배 냄새 줄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로스만 브랜드 최초의 수퍼슬림 캡슐 제품인 '로스만 수퍼슬림 클릭(Rothmans Superslims Click)'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로스만 고유의 에어플러스(AIR+) 필터에 상쾌한 캡슐을 더해 부드러운 맛과 함께 시원한 청량감이 끝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다가올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로스만 수퍼슬림 클릭'은 캡슐을 터트리기 전에는 로스만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맛을 선사하고, 에어플러스 필터 내 캡슐이 터지는 순간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전달한다.
또 국내 최초로 에어플러스 필터를 사용하는 수퍼슬림 캡슐 담배에 흡연 후 남게되는 불쾌한 냄새를 줄이는 레스 스멜(LESS SMELL) 기술이 적용됐다.
신제품 '로스만 수퍼슬림 클릭'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5mg와 0.10mg이며, 소비자 가격은 갑당 4100원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