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 시즌4' 황치열이 가왕전에서 3위에 올랐다.
지난 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에서는 가수 황치열의 파이널 경연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나는가수다 시즌4'에 출연한 황치열은 1라운드 듀엣곡 미션에서 거미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으로 감성 발라드 무대를, 2라운드 솔로곡 미션에서는 중국가수 소경등의 '왕비' 무대를 선보였다.
1라운드 투표결과 2위로 2라운드에 진출한 황치열은 소경등의 '왕비'를 자신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로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나는가수다 시즌4' 최종 투표 결과 황치열은 3위에 오르며 안타깝게 가왕의 자리에 오르는 데는 실패했다. 이날 '나는 가수다 시즌4' 가왕의 자리는 중국가수 코코리에게 돌아갔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15일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 14회에서 피날레 무대를 선보이며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