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앤코, 베라TV 개국기념 '사전가입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4-07 10:55
[ 한민수 기자 ] 젬백스테크놀러지의 자회사인 미즈앤코에서 오는 18일 '베이비라이브TV' 쇼핑몰(www.babylivetv.com) 오픈을 기념해 사전 회원가입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전 회원가입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베이비라이브TV 홈페이지에 가입한 사람이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한 모든 사람에게 CU 2000원 모바일쿠폰 경품을 지급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베이비라이브TV 쇼핑몰은 영유아 전문 홈쇼핑 사이트다. 유아동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영유아 및 임산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또 판매제품 소개 뿐 아니라 다른 제품과의 비교 및 평점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인터넷 홈쇼핑 생방송에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신개념 영유아 콘텐츠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이비라이브TV 홈쇼핑은 '11시에만나요'라는 슬로건으로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방송된다. 'Real 육아 전문 쇼호스트' 베라맘이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 및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고 실시간 채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에서 육아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Right Now', 중고 육아용품을 거래할 수 있는 '안심 중고직거래', 해외 유명 육아상품을 직수입해 제공하는 '국가별 HOT ISSUE' 등 다양한 제품을 ┛幣磯?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