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서 LG G5 한정물량이 또 다시 완판됐다.
옥션은 긴급 물량 확보를 통해 5일 오전 10시부터 추가 300대를 2차로 투입했지만 1시간 만에 모두 판매됐다. 지난 4일 오전 10시부터 '옥션 특종' 코너를 통해 옥션 단독 혜택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한 LG G5는 4시간 만에 준비 수량 300대가 매진됐다.
스마트폰이 비교적 고가이고 구입할 때 고려하는 부분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단시간 만에 완판된 사례는 이례적이다. 특히, 1차 판매보다 3시간 단축된 2차 매진 시간은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온 G5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옥션의 이번 프로모션 통해 요금제 선택 시 할인되는 공시 지원금과 더불어 옥션에서는 5대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롯데, 농협)의 20% 추가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시티, 삼성)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스마일페이(신한, 현대) 결제 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했다.
LG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구매/개통 고객 대상으로 LG G5 배터리팩(추가 배터리+충전 크래들)과 LG 캠 플러스(CAM Plus)를 무료로 증정하며, 'B&O 패키지(하이파이 플러스+H3 이어폰)'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옥션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최적의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옥션특종' 코너에서 첫 주자로 선보인 G5가 예상보다도 더 큰 인기를 끌면서 향후 소개되는 상품에도 더 큰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당장 G5의 추가 물량을 수급하기 위해서도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