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가 매일 모든 고객에게 3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활인시대(活人時代)'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활인시대'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함께 쇼핑을 통해 생활 속에 필요한 소품이나 저가형 상품들에서도 할인혜택을 제공, 11번가만의 쇼핑의 즐거움으로 고객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4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200억 원 규모로 11번가 사상 최대의 쿠폰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먼저 11번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분유/기저귀, 디지털 등 인기 카테고리를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1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가격이 10원 이상인 모든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2% 할인(최대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전 고객 대상으로 매일 1회 발급되며 PC바로가기로 11번가에 접속하거나 11번가 모바일 앱에서 발급 당일에 한해 사용(중복사용 불가)할 수 있다.
또 11번가의 큐레이션 쇼핑 '쇼킹딜'에서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매일 1회 발급된다. 실시간 가격 모니터링으로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쇼킹딜에서 기저귀, 분유, 쌀 등 생필품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유용하다.
장진혁 SK플래닛 MP사업부문장은 "11번가의 '활인시대' 프로모션은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셀러들의 부담없이 고객에게 최저가 수준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사상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쇼핑을 통해 생활의 활력을 얻어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