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장기적 성장 위한 전략적 파트너 찾는다

입력 2016-03-31 16:21
한국맥도날드는 국내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다고 31일 밝혔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스티브 이스터브룩 맥도날드 글로벌 CEO는 "맥도날드는 글로벌 턴어라운드 전략을 실행하고 있으며,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맥도날드라는 글로벌 브랜드와 한국 현지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전문성을 결합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단행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한편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훌륭한 레스토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사 측은 신 사업에 나서는 것은 아니며, 맥도날드의 비전에 맞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미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전략을 취하고자 한다"며 "맥도날드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 가속화를 위해 높은 스탠다드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맥도날드와의 상호보완적인 역량을 보유한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밝慧?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